.

내영아를 시작하게 된 계기

소중한 내 몸을 위해 인스턴트, 수입산 보다는 유기농, 국내산을 챙겨드시는 당신은..
혹시, 알고 계시나요?
아무거나 먹지 말아야 하는 것은 비단 나의 몸뿐만 아니라 나의 영혼도 마찬가지라는것을요.
영혼에 어떤 양식을 가져다 주냐에 따라 내 삶은 풍요로울 수도 피폐해질 수도 있습니다.
먹으면 먹을수록 힘나는 영혼, 성장하는 영혼이 될 수 있도록 홍익(win-win)하고자 하는 마음에서 '내영혼의 아침밥상'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내영아 로고의 의미

조화주 하느님께서 인간을 만드실 때 당신과 닮은 씨앗 하나를 머리에 내려주셨습니다.
그 씨앗은 하느님에게 받았지만, 씨앗의 싹을 틔워내는 것은 순전히 나의 몫입니다.
당신의 씨앗이 무럭무럭 자라나 완성에 이를 수 있도록 정성과 믿음, 사랑을 다해 내영혼의 아침밥상을 마련하였습니다.
매일 내영아 챙겨드시고 날마다 영혼이 성장하고 건강해지는 기쁨을 누리세요!~



알아두면 더욱 재미난 내영아보기

내영아에 실린 대부분의 글은 둥근 달님이 들려주신 이야기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여러 명의 필진이 생활 속에서 몸소 체험하고 깨달은, 둥근 달님의 이야기를 그림으로, 수필로, 카툰 등으로 재미나게 만들었습니다.
내가차린 밥상’은 미니 블로그 형태로 누구나 내영아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공감을 가장 많이 받은 글을 한주에 한편 뽑아 내영아 메인에 게재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gisel88 07.21 02:26
  which countries can travel to japan 07.20 18:23
  japan travel entry requirements 07.20 10:45
  slot demo pg 07.20 08:07